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공공(空空)의 시선

공연,전시-연극.컨서트,뮤지컬

시원하게 웃으며 보았던 연극-코메디 레시피

空空(공공) 2016. 1. 11. 06:30
반응형

지난 10년간 보았던

연극이 한두편인가

그랬는데 어찌 하다 보니

열흘새 지난 십년간 보았던

것보다 연극을 더 많이

보게 되었다^^

열흘새 2편째이다 ㅋ

 

연휴 기간중 식구끼리

나선게 연극 공연 관람이었다

 

볼게 있나 찾아 보았더니 공연종료후

연장 공연을 하는것이 있었다

오늘이 막공 ( 출연 배우들이 그렇게 이야기 햇었다 ) 인 "코메디 레시피"다

 

대구 문화 예술 전용 극장CT에서 하는데 지난 10월 13일 시작하여 작년 12.31까지

공연이었는데 1월3일까지 연장 공연을 한것이 볼 기회가 되었다

 

( 코메디 레시피 )

- 프로듀서:전광우 작,연출:임성주 무대감독:이광희 운영감독:김철현 조명감독:이상동

  음향:엄기철,홍보 디자인:박슬기 출연:전종희,임연주,김창민,김은민

 

- 줄거리  

  록 가수가 유일한 인생의 목표인 성원.

  오로지 정규직 취업만이 삶의 유일한 목표인 윤아.

  두 사람이 함께 살아가는데 평탄할 수가 없다.

  사사건건 부딪히는 두 사람...

  두 여자의 좌충우돌 코메디!!

 

대한 민국을 살아 가는 젊은이들의 꿈과 우정과 사랑을 아주 코믹하게 그려낸 이야기였었으며

 

배우들의 신들린 애드리브와 유연한 몸놀림

그리고 관객들과의 소통이 즐거웠고 열연이 돋보였던 공연이었다

 

 

 

 

 

 

 

 

2016년을 정말 웃으며 시작을 했다

 

한해동안 이렇게 마음껏 웃는 날이 많았으면 좋겠다

 

웃음이 없는 진리는 진리가 아니다

오늘 가장 좋게 웃는자는 역시 최후에도 웃을것이다  -니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