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공공(空空)의 시선

공연,전시-연극.컨서트,뮤지컬

대구 국제 미래자동차엑스포-이젠 전기차,수소차 시대

空空(공공) 2017. 11. 30. 06:29
반응형

대구가 앞으로 중점으로 두고 있는것이

물산업,의료산업,미래형자동차산업,

에너지산업,IoT 산업이다

 

그 일환으로 이 지역에서는 처음으로

미래자동차엑스포가 개최되었다

 

지난 11월 23일부터 26일까지 대구 엑스코

에서 국내외 158개사가 참가하여 완성차

부문인 자율주행자동차,전기자동차,하이브리드카,수소연료자동차,자동차 튜닝부문,자동차 부품

부문등으로 나뉘어 성황리에 실시되었다

 

현대를 비롯,르노 삼성,테슬라등 완성차 업체가 미래형 자동차를 출품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다

 

나도 조금 관심이 있고 관련도 있어 토요일 이 전시 참가에 중점을 두고 다른 계획을 잡지 않고 참관

하게 되었다

 

입장료가 있었다

성인 10,000원 사전 등록 5,000원

표준형저장전기 버스 우진의 제품

현대자동차 전기버스

테슬라 전기 자동차

자동차부품업체인 SL에서 만드는 콘솔박스

스마트폰 자동충전이 되고 있다

스마트 전기 자동차

현대자동차의 수소전기자동차

화물용 삼륜 전기차

청소용 역삼륜전기바이크

12" 디스플레이

한번 충전에 213Km..

게명대학교의 자율주행자동차

경주대회 1등을 수상

자동차 3D 프린터물

자동차 모델들도 선 보여 사람들의 시선을 끌었다

옥외에서는 전기자동차 랠리를 위한 준비가 되고 잇었다

난 얼마전 전기 자동차 번호판이 청색인걸 알았었다

이제 곧 전기 자동차,수소 자동차,자율자동차등이 상용화되어 에너지도 줄이고 공해도 덜 발생시키고

안전한 세상을 만드는데 일조할것이며  그 시대가 성큼 앞으로 다가 오는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