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공공(空空)의 시선

영화/외국영화

미국 대중문화의 정상-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空空(공공) 2016. 1. 5. 06:30
반응형

난 스타워즈 영화를

제대로 극장에서 본적은

없다

 

TV에서 시리즈를

뒤죽 박죽 순서로 보았기

때문에 정확하게 머릿속에서

정리가 되지 않는다

 

또한 영화 자체도 프리퀄이

나중에 개봉되어 혼란스러웠다

 

그래서 에피소드 7이 나왔을때

개봉하자마자 보는게 내키지 않았었다

 

2016년의 첫 영화로 이 영화를 보았다

매니아가 생기고 온 세계가 열광하는것은 알겠는데 내겐 그리 확 와 닿지는 않는다

 

영화를 본 날은 평소 다른 날보다 아침 일찍 일어났던 때문인지 영화 관람 중간에

약간 잠이 왔고 멍해 졌다

집중해서 본건 중반 이후 부터였다

 

예전부터 외국의 소설을 보거나 드라마,영화를 볼때면 등장 인물 이름 외우는게 엄청

어려웠었다

그래서 소설 같은 경우 몇번이고 맨처음으로 돌아 가서 이름을 다시 외우곤 했던 기억이 있다

등장 인물이 많은 영화도 그러해 영화를 보고 난뒤에도 이해가 되지 않았던 경우도 허다해서

내용 정리가 안되고 다시 찾아 보곤 했던 기억이 많았다

 

시리즈가 많은 영화는 이렇게 인물들의 상관 관계를 미리 알고 보는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 이미지 : 구글에서 가져 옴 )

카일로 렌 : 한 솔로와 레아 솔로의 아들

한 솔로 : 반란군의 일원이며 루크 스카이 워커와 레이아 공주와 함께 제국군의 죽음의 별을

            파괴하려 한다

레이아 공주 : 아버지는 아나킨 스카이워커,어머니는 파드레 아미달라

루크 스카이워커: 아나킨 스카이워커의 아들.요다에게 제다이 수련을 받으며 제다이가

                       되어 간다

츄바카 : 키가 크고 털이 많으며, 지능이 높은 두 발 동물 종족인 카쉬크 행성의 우키족 출신이다. 츄위 라는 별명을 갖고 있다

 

스타 워즈의 흥행 기록이 무섭다 한다

역대 북미 흥행 기록 1위였던 "아바타"의 기록도 쉽게 뛰어 넘을 전망이다

중국에서 아직 개봉을 안했다는데도 현재 전 세계의 역대 흥행 8위 기록  ( 2015 13억 3천만불 흥행 ) 을

했다니 조만간 기록 갱신은 시간 문제다

 

앞으로도 시리즈가 매년 나온다 하니 1977년 시리즈4가 나온뒤로 정말 세대를 이은 팬을

만들어 나가는것 같다

해리슨 포드 (  한 솔로 ) 가 다시 나올것 같은 시리즈 7이었다

그의 비행기 사고가 영향을 안 미쳤으면 좋겠다

 

 

사람의 머릿속을 들여다 보는 초능력을 가진 사람이 있을것인지 궁금해 지고

또 그런 기술이 개발 될수 있을것인지 궁금해 진다

 

마지막 장면의 장소가 어디인지 또한 궁금하다..가 보고 싶다

 

( 한줄 줄거리 )

새로운 전설이 시작된다 ( 다음 영화에서의 줄거리다  )

 

내가 한줄로 정리하는것은 불가능하다

 

사람이 상상하는것은 언젠가는 현실이 된다

 

Let's go ho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