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공공(空空)의 시선

영화

CGV 영화보고 도장찍고 갓 띵템(~8월 31일 )

空空(공공) 2018. 8. 18. 05:00
반응형

 

 

 

 

 

 

 

 

 

 

 

 

예전에는 영화를 메가박스에서 보았었는데 요즘은 대부분의 영화를 CGV에서 본다

가깝기야 메가박스가 가깝지만 CGV 영화관이 많기도 하고 할인 혜택을 볼수 있어서이다

메가박스에서의 VIP회원이 상실되었지만 그래도 CGV에서 보는것이 유리해서이다

 

영화 시간을 확인하거나 남은 잔여 좌석을 확인하러 가끔 CGV 사이트를 들어 가기도 하는데 지난 7월

"영화 보고 도장찍고 갓 띵템"이란 이벤트를 8월31일까지 한다는것을 보고 읽어 보고 참여 하게 되었다

8월 31일까지 서로 다른 영화 3편,5편 볼때 스탬프를 찍으면 CGV에서 준비한 스페셜 기프트를 준다는 거였다

* 관련 사이트 주소 : http://section.cgv.co.kr/event/2018/0723_cgv_summer/default.aspx

나는 지난 12일까지 기간중 4편의 영화를 보았다 ( 미션 임파서블, 어느 가족, 맘마미아2, 공작 )

그래서 셀카  라이트를 받을수 있었다

셀카 라이트는 스마트폰에 부착하는것으로  LED 조명이 3단계로 들어 온다

충전은 USB 포트로 가능하였다

시중 판매하는것을 찾아 보았더니 역 4천원에서 5천원 정도 가격이었다

 

 

기간인 8월 31일까지 무조건 1편은 더 볼수 있으니  피크닉매트를 받을수 있지 싶다

그런데 선착순 1만명이 좀 걸리긴 한다

어차피 보는 영화 "동가홍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