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공공(空空)의 시선

이것도 저것도 아닌

SRT( Super Rapid Train: 수서고속철도 )시간표,요금 수서역 다푸드(소담반상)

空空(공공) 2018. 6. 8. 05:30
728x90
반응형

어떻게 하다 보니 2주 연속으로 서울을 가게 되었다

한번은 친구 아들 결혼식,

또 한번은 아들 친구 결혼식

 

친구 아들 결혼식은 대절한 버스로 다녀 왔고

아들 친구 결혼식은 와이프랑 친지와 함께 간김에

서울 나들이를 할 요량으로 기차를 이용하게 되었다

 

결혼식장이 강남이라 SRT를 이용하게 되었는데

SRT 이용은 처음이다

KTX나 고속버스는 자주 이용했었는데..

 

SRT는 2016년 12월 9일에 개통되었다  부산<->서울은 하루 80회 운행을 한다

배차 간격은 20분에서 30분 사이이다..서울에서 부산까지 소요 시간은 2시간 3분이 소요 된다

동대구-->수서는 1시간 39분이 소요 되고 운임 요금은 \ 37,500이다

SRT 시간표(171215기준).pdf 

SRT 운임표.pdf

KTX는 SRT보다 운행 횟수가 일평균 20회 정도 많으며 운임 요금도 동대구-->서울 구간이 \43,500 이다

그러나 회원 D/C를 받으면 큰 차이는 없다

 

결국 KTX,SRT의 선택은 서울의 최종 목적지가 어디냐에 따라 결정 되어 지는게 맞는것 같다

 

수서역에 스마트 글래스가 있다

LED와 특수유리를 융복합하여 투명하면서 다양한 미디어를 표현한다

수서역은 처음이다..SRT가 처음이니

내리는 시간이 점심 식사를 할 시간이다

다음 행선지로 전철을 타야 하는데 밖으로 나가기도 뭣하고 ( 지도로 검색해 봐도 별 특별한곳이 없었다 )

역 구내에서 해결하기로 의논을 모으던중 바로 앞에 보이는 '소담한상" "호호카츠"로 들어 갔다

점심 시간이어 그런지 사람들이 많았지만 대기하진 않았다

우린 돌솥비빔밥에 어묵 우동

금액이 비싸게 느껴지는건 기분인지....

전철타러  도보 에스컬레이터를 타다 보니 오른편으로 특색있는 음식점이 다소 보였다

1박 2일 서울 여행이 시작되었다

728x9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