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공공(空空)의 시선

이것도 저것도 아닌

대구국제마라톤대회 이모저모.풍경들

空空(공공) 2018. 4. 7. 05:12
반응형

지난 4월 1일 열렸던 2018 대구 국제마라톤대회는

풀코스.하프,10Km,5kM등 참가인원만 만 오천명에

달하는 대규모 행사였다

2018/04/04 - [스포츠,건강] - 대구국제마라톤 엘리트 풀코스, 마스터즈 하프,10Km,건강달리기 대회 참관

 

출발지,도착지가 시내 중심인 국채보상운동 공원앞이라

오전 일찍부터 차량이 통제되는등 많은 사람들로

북적였다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만큼 다양한 모습들이 있었다

 

그 모습들을 담아 보았다

 

대구국제마라톤 팜플렛

대구 시청별관 ( 구 경북도청)에서 마라톤 출발점까지 셔틀버스가 있었다

시내 주요 도로는 이렇게 통제되고 있고

티웨이 항공이 엄청 광고를 햇다

참가 선수들이 삼삼오오 몸들을 풀고

방송사 지미집 카메라도 등장

방송 촬영용 드론도 날라 다닌다

대구 도시철도에서 가장 많은 인원이 참가를 했다

곳곳에서 이런 동호회분들의 시범공연도 있고

대구은행의 중계차 화면

다른 마라톤대회 홍보도 한창이다

신나는 풍물놀이

벚꽃도 흐드러지게 피었다

쌀 막걸리도 홍보에 나서고

시합후 마사지도 받을수 있다

국체보상운동 공원이 대기장이 되었다

개인물품 보관소

새마을부녀회서 먹거리도 무료 제공하고

특설무대에선 공연도 이루어지고 있다

다리근육 피로를 풀어주기위한 도구들도 있고

엄청 편한 신발이란 느낌이

안티프라민 행사도 있었다

독도는 한낱 섬이 아니다

미군같아 보였다

공원엔 동백꽃이 두번 피고 있었다